야깐 렉이 있는거 같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엄청 심한건 아닌데 막 끈기네요
그런데 글 보니까 다들 그런거 같네요 사람이 몰려서 그런가요
그런데 글 보니까 다들 그런거 같네요 사람이 몰려서 그런가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유지비 절감을 위해 서버도 좀 줄이지 않았을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