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도 애니메이션 리메이크 좀 해줬으면 좋겠네...
페이지 정보
본문
화질 개선만 한 리마스터 말고
좀 작정하고 리메이크 해줬으면 좋겠다
좀 작정하고 리메이크 해줬으면 좋겠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lalalaqa님의 댓글
그냥 신 시리즈를 내는게 돈이 된다고 생각하겠지. 뭐 한 1-20년 후면 또 모르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