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은 그렇다 쳐도 답글은 혼잣말하는 기분이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이사람은 내가 답글 단줄도 모르잖아 다시 돌아올리도 없고 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idieohbfk님의 댓글
댓이달러도 답이달려도 알수없어

dfgrewrf34523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SDMUAㅡ054님의 댓글
공감... 허공에 대고 외치는 느낌 하지만 댓글에 익숙해져버렸는걸 ㅠㅠ








jetstream님의 댓글
ㅎㅎ 그렇긴 하겠네

Dranassti님의 댓글
ㅋㅋㅋㅋ 벽에대고 말하는 그런 느낌..




lalalaqa님의 댓글
그러고보니 내글 확인이랑 알람도 사라졌구나. 진짜 허공에 소리치는 기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