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거 글읽고싶어도 리젠이 빠르고 사이트가 느려
페이지 정보
본문
대화가아니라
그냥 배설할수밖에 없다고 !!!
그냥 배설할수밖에 없다고 !!!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qowieruty님의 댓글
실제로 그런 배설글이 절반이상일거같긴함



keeudjnf님의 댓글
아직은 어쩔 수 없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