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아이폰 쓰다가 갤럭시로 넘어왔음
페이지 정보
본문
갤럭시 분할 화면이랑 멀티창인가 이거 진짜 개꿀이다 멀티가 가능하잖아 유튭보면서 개꿀 ㅋ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ntagonia님의 댓글
갤럭시는 호완성, 아이폰은 보안이라고 하는데 통신사 ㅄ인 나라에서 보안이 가능할까엽 ㅠ

qazjdh88님의 댓글
갤럭시가 편하기는 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