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고렙 헬창들은 포인트날아간거 생각보다 아깝지 않을걸?
페이지 정보
본문
그보다는 오히려 처음 시작할때 그 느낌이 나서 뭔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할 사람이 더 많을거다
생각보다 고렙들의 경우 au에 그리 집착이 강한 편들도 아니고.
아 물론 나는 크린뉴비에 스물 두살이라 그냥 뇌피셜임
생각보다 고렙들의 경우 au에 그리 집착이 강한 편들도 아니고.
아 물론 나는 크린뉴비에 스물 두살이라 그냥 뇌피셜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zipcode001님의 댓글
세상에 자기 공 들여서 모은 것이 안 아까운 사람은 없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