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가 왔다 갔다하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24 신통방통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8건 조회 156회 작성일 25-09-15 21:37 목록 본문 서버가 랙이 많이 걸리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 8 댓글목록 얍얍얍님의 댓글 3 얍얍얍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38 하루만에 글이 4만개가 넘게 올라오니 허덕임 아침에는 겁나 빨랐는데 하루만에 글이 4만개가 넘게 올라오니 허덕임 아침에는 겁나 빨랐는데 아이렌스님의 댓글 8 아이렌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38 조금씩 렉이 줄어드는 느낌? 조금씩 렉이 줄어드는 느낌? 오모리린님의 댓글 1 오모리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38 사람이 점점 늘어나서 그런가봐요 사람이 점점 늘어나서 그런가봐요 팜플렛님의 댓글 6 팜플렛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38 이정도면 만족해야지..? 서버비도 만만치 않을텐대 오픈해준것만으로도 감사하자 이정도면 만족해야지..? 서버비도 만만치 않을텐대 오픈해준것만으로도 감사하자 eoul님의 댓글 6 eoul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39 빨라졌다 느려졌다 빨라졌다 느려졌다 책벌레님의 댓글 1 책벌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39 서버가 무사해야 되는데 서버가 무사해야 되는데 라피드님의 댓글 1 라피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39 그래도 만족한다 그래도 만족한다 라운바움님의 댓글 1 라운바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51 서버가 날뛰고 있음 서버가 날뛰고 있음
얍얍얍님의 댓글 3 얍얍얍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38 하루만에 글이 4만개가 넘게 올라오니 허덕임 아침에는 겁나 빨랐는데 하루만에 글이 4만개가 넘게 올라오니 허덕임 아침에는 겁나 빨랐는데
팜플렛님의 댓글 6 팜플렛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38 이정도면 만족해야지..? 서버비도 만만치 않을텐대 오픈해준것만으로도 감사하자 이정도면 만족해야지..? 서버비도 만만치 않을텐대 오픈해준것만으로도 감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