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곤 노인에게 ‘폐기 밥솥’ 준 대만 환경미화원, ‘횡령’ 혐의로 고발돼 페이지 정보 작성자 2 Windows98s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5건 조회 69회 작성일 25-09-15 23:55 목록 본문 출처 : https://v.daum.net/v/20250914113114562 추천0 비추천0 댓글 5 댓글목록 청산유수님의 댓글 14 청산유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3:55 말세로다 말세~! 말세로다 말세~! 호두박살님의 댓글 1 호두박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3:57 저동네도 팍팍하구만 저동네도 팍팍하구만 말랑말랑님의 댓글 2 말랑말랑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3:58 어어 하다 크게 굴러갔나보네. 기사대로면 최초 신고자가 제일 의문인데 어어 하다 크게 굴러갔나보네. 기사대로면 최초 신고자가 제일 의문인데 엘지유심님의 댓글 6 엘지유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01 하긴 법적으로 횡령은 맞긴하죠 하긴 법적으로 횡령은 맞긴하죠 몽땅연필님의 댓글 1 몽땅연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04 너무하네 고발을 왜 함 너무하네 고발을 왜 함
말랑말랑님의 댓글 2 말랑말랑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3:58 어어 하다 크게 굴러갔나보네. 기사대로면 최초 신고자가 제일 의문인데 어어 하다 크게 굴러갔나보네. 기사대로면 최초 신고자가 제일 의문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