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코스피 주식한 사람들 전부 돈 벌었던데;;; 부럽더라
페이지 정보
본문
올 초에 주식산 사람들 기본 41프로 이상씩 다 먹었더라
저번주에 10조 개미투자자들 돈 털어서 이익실현해서 조금 떨어졌다가 오늘 3400 오르고...
어떤 사람은 100프로씩 먹었더만 ㄷㄷ
지금 주식갤 가보면 돈잔치했더라
저번주에 10조 개미투자자들 돈 털어서 이익실현해서 조금 떨어졌다가 오늘 3400 오르고...
어떤 사람은 100프로씩 먹었더만 ㄷㄷ
지금 주식갤 가보면 돈잔치했더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