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은 내려가긴했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습도가 높아서 그런가 왤케 온도만큼 시원하지가 않는거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mffldrj님의 댓글
밖에는 시원한데 내방은 열나는게 많아서 그런가 더웡


eraser88님의 댓글
밤에는 쌀쌀한데





밖에는 시원한데 내방은 열나는게 많아서 그런가 더웡


밤에는 쌀쌀한데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