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반응이 안 뜨니까 커뮤니티로서 의미가 없는 듯
페이지 정보
본문
글을 쓰고, 댓글이 달리고, 답글을 달고 해야
서로 떠들고 놀지요.
글반응이 없으니까 다들 글만 생산하고..
순식간에 밀려서 댓글 확인은 물건너가고..
이래서야 자게의 의미가 없다요.
서로 떠들고 놀지요.
글반응이 없으니까 다들 글만 생산하고..
순식간에 밀려서 댓글 확인은 물건너가고..
이래서야 자게의 의미가 없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