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하는 애들, 롤 다 죽었니?? 요새 어떰?
페이지 정보

본문
원래 살던곳에서 무리없이 겜을 했었음.
한 번 이사를 했는데 2층 사무실(물론 나랑 관계없는) 곳에 와이파이가 있어서 이거 써도 된다고 하드라고
한 달에 한국돈으로 6만원쯤 인터넷비 나가니까 인터넷 끊음.
외국크리+와이파이로 롤 하면 캐릭터가 1초, 2초뒤에 움직임.
예측게임하다 때려쳤지 뭐. 그게 2년도 더 전 같은데...
암튼 그러다 다시 이사옴.
여긴 내 돈 주고 인터넷 설치함.
근데 그간 롤 안좋은 이야기 너무 들어서 선뜻 손 안가는것도 있고 신캐들 잔뜩 나왔을테고 적응도 안 될 테고
그 겜이 하다가 빡치고 스트레스 받는거 부지기수잖냐.
제대로 플레이가 될 지, 그리고 내가 잘 할지.
인생 빡셔 죽겠는데 다시 겜 깔아서 시간쓰는게 좀 불안한것도 크고.
암튼 그래.
요새 롤 분위기 어떰?
한 번 이사를 했는데 2층 사무실(물론 나랑 관계없는) 곳에 와이파이가 있어서 이거 써도 된다고 하드라고
한 달에 한국돈으로 6만원쯤 인터넷비 나가니까 인터넷 끊음.
외국크리+와이파이로 롤 하면 캐릭터가 1초, 2초뒤에 움직임.
예측게임하다 때려쳤지 뭐. 그게 2년도 더 전 같은데...
암튼 그러다 다시 이사옴.
여긴 내 돈 주고 인터넷 설치함.
근데 그간 롤 안좋은 이야기 너무 들어서 선뜻 손 안가는것도 있고 신캐들 잔뜩 나왔을테고 적응도 안 될 테고
그 겜이 하다가 빡치고 스트레스 받는거 부지기수잖냐.
제대로 플레이가 될 지, 그리고 내가 잘 할지.
인생 빡셔 죽겠는데 다시 겜 깔아서 시간쓰는게 좀 불안한것도 크고.
암튼 그래.
요새 롤 분위기 어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entaroadun69님의 댓글의 댓글
스타리그 보던 기억 난다



entaroadun69님의 댓글
자야겠다 다들 이제 자자꾸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