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만 렉걸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dlfpffldk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9건 조회 73회 작성일 25-09-16 00:16 목록 본문 서버 너무 느려졌는데 추천0 비추천1 댓글 9 댓글목록 만두는핑크님의 댓글 3 만두는핑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6 다 걸리는 중~ 다 걸리는 중~ 난나쥐님의 댓글 12 난나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6 렉.조온나걸림.ㅋㅋㅋㅋ 렉.조온나걸림.ㅋㅋㅋㅋ 몽땅연필님의 댓글 1 몽땅연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6 공통된 증상임 공통된 증상임 밍코코73님의 댓글 1 밍코코73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7 아뇨 계속 걸리고 있네요 아뇨 계속 걸리고 있네요 ROPENG님의 댓글 1 ROPEN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7 없을수가없음 리젠률보면 없을수가없음 리젠률보면 안경남님의 댓글 1 안경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7 확실히 예전에 비해서 댓 달았을때 페이지 새로고침도 하는 것 같고, 느려졌네요. 확실히 예전에 비해서 댓 달았을때 페이지 새로고침도 하는 것 같고, 느려졌네요. burning님의 댓글 4 burnin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8 사람이 많다 사람이 많다 박우미님의 댓글 2 박우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8 렉 계속 이음 걍해야지 렉 계속 이음 걍해야지 또로롱님의 댓글 2 또로롱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1:22 렉때문에 너무 힘들다 렉때문에 너무 힘들다
안경남님의 댓글 1 안경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7 확실히 예전에 비해서 댓 달았을때 페이지 새로고침도 하는 것 같고, 느려졌네요. 확실히 예전에 비해서 댓 달았을때 페이지 새로고침도 하는 것 같고, 느려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