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 모기가 날아다니나...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만 벌써 3마리는 잡았음
여름에도 잘 못보던 모기덕에 모기약뿌리고 방에서 나왔네요
날도 후덥지근한데 모기도 있음 어휴....
여름에도 잘 못보던 모기덕에 모기약뿌리고 방에서 나왔네요
날도 후덥지근한데 모기도 있음 어휴....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mwnebrv님의 댓글
여름엔 너무 더워서 안 보이고 슬슬 밤에는 선선해지니까 기어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