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내여귀 500에유 주고 받았다는데 레알?
페이지 정보
본문
구작은 양심껏 올리자
500에유면 파밍글 몇개를 쓴거냐ㅋㅋㅋㅋ
솔까 토렌트로 구할 수 있는 수준은 적당히 부르자
자게 개판나겠네
500에유면 파밍글 몇개를 쓴거냐ㅋㅋㅋㅋ
솔까 토렌트로 구할 수 있는 수준은 적당히 부르자
자게 개판나겠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Kalafina님의 댓글
야 ㅅㅂ 그냥 사라 그럴거면

kellyasne님의 댓글
500이면 자게 최소 63개는 써야 하는데
파밍 미쳤네.ㄷㄷ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