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가 지나니까 확실히 렉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10 ghdhddl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2건 조회 49회 작성일 25-09-16 00:10 목록 본문 확실히 렉이 좀 뛰는 느낌이 드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 2 댓글목록 크라슈마님의 댓글 15 크라슈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1 헬카이러라고 해야하나 이제? 헬카이러라고 해야하나 이제? hal3258님의 댓글 1 hal3258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2 원래 12시면 초기화되어서 렉 좀 줄어드는거 아니었나 원래 12시면 초기화되어서 렉 좀 줄어드는거 아니었나
hal3258님의 댓글 1 hal3258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2 원래 12시면 초기화되어서 렉 좀 줄어드는거 아니었나 원래 12시면 초기화되어서 렉 좀 줄어드는거 아니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