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로 후원하려면
페이지 정보
본문
입금자는 뭐로 해야하는거지???
하려고 했는데, 입금처 때문에 막히네...
하려고 했는데, 입금처 때문에 막히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a555abc님의 댓글
메뉴얼상으로는 해외거래소로 한번 돌려서 해외에서 들어오게 하라고 되어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