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배고픔인지 뭔지 다 구라임
페이지 정보
본문
배고프면 그냥 배고픈거다.
헛배고픔 논리는 그냥 배고프다고 신호 존나 보냈는데도 음식 안넣어주니까
뇌가 지금 음식 없나보다 싶어서 억지로 몸뚱아리 진정 시키는거임.
그냥 정도의 차이지 배고픈건 배고픈거임.
헛배고픔 논리는 그냥 배고프다고 신호 존나 보냈는데도 음식 안넣어주니까
뇌가 지금 음식 없나보다 싶어서 억지로 몸뚱아리 진정 시키는거임.
그냥 정도의 차이지 배고픈건 배고픈거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bluewine님의 댓글
그래도 위에 아무것도 없다고 해서 반드시 먹어야 하는 것도 아닌데 배고픈건 좀 억울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