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하나에 8, 댓글 하나에 4
페이지 정보

본문
진짜 au 벌이 쉽지않노...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entaroadun69님의 댓글
현실에서도 무언가를 버는건 개 빡시니까 뭐 비슷하게 느끼는중..
그리고 뭔가 저 멀리 수십만 포인트씩 서로 거래하고 주고받고 하던 천상계 존재들이 있는것도 같고.
내가 거기와는 아무관계 없는것도 같고

MillieBrown님의 댓글
하나당 8이랑 4였군요~!

null2002님의 댓글
ㅠㅠ 슬프지만 ... 할수밖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