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전까지 댓글로 느리지 않고 여유를 가지면 된다고 했다가...
페이지 정보
본문
점심 때는 1000명 가까지 동접해서 별로 안느린데
저녁 식사 때도 느리지 않은데 했는데
지금 시간 동접 1100인데...갑자기 딜레이가 걸리네요
물론 다른 업로드 작업 중이라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갑자기 느리니까...
ㄸ때릴 타임인가 봅니다 뿌즥! :)
저녁 식사 때도 느리지 않은데 했는데
지금 시간 동접 1100인데...갑자기 딜레이가 걸리네요
물론 다른 업로드 작업 중이라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갑자기 느리니까...
ㄸ때릴 타임인가 봅니다 뿌즥! :)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oekfmsalswhr님의 댓글
그런가요? 어느정도 속도가 받쳐주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