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낮에 600명이 글 4만개를 쓰더라
페이지 정보

본문
제정신이야? 싶더라니까.
글하나에 8포니까
많은 사람은 천개는 넘게 썼을거야
글하나에 8포니까
많은 사람은 천개는 넘게 썼을거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keeudjnf님의 댓글
어떻게 그렇게 쓰지





dsadadq8913897님의 댓글
일단 포인트 모으고 싶은 사람들이 있죠.

Crescent님의 댓글
그렇게 잉여들이 많나 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