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보단 서버렉이 덜하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3 녹황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4건 조회 73회 작성일 25-09-16 00:08 목록 본문 5시 정도에는 렉 심했는데 추천0 비추천0 댓글 4 댓글목록 하나리님의 댓글 4 하나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08 자러갔나봐 자러갔나봐 므기님의 댓글 1 므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09 아까 들어왔을때 서버에서 튕겨내던데 많이 아팠던듯 아까 들어왔을때 서버에서 튕겨내던데 많이 아팠던듯 KRETOS님의 댓글 2 KRETOS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0 이게 연일 행사였지 뭐... 그러려니 해..... 호스팅비용도 만만치 않을텐데.... 이게 연일 행사였지 뭐... 그러려니 해..... 호스팅비용도 만만치 않을텐데.... wnekxh님의 댓글 6 wnekxh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0 지금은 좀 널널한것 같아요 지금은 좀 널널한것 같아요
므기님의 댓글 1 므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09 아까 들어왔을때 서버에서 튕겨내던데 많이 아팠던듯 아까 들어왔을때 서버에서 튕겨내던데 많이 아팠던듯
KRETOS님의 댓글 2 KRETOS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0 이게 연일 행사였지 뭐... 그러려니 해..... 호스팅비용도 만만치 않을텐데.... 이게 연일 행사였지 뭐... 그러려니 해..... 호스팅비용도 만만치 않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