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은 욕은 먹어도 맛은 솔직히 비교불가임
페이지 정보
본문
교촌 비싸서 잘안먹었는데 요즘은 개나소나 다 가격올려서
교촌먹는게 더 나은듯.
일단 맛자체가 틀림. 일이천원 차이라면 교촌먹는게 낫지.
교촌먹는게 더 나은듯.
일단 맛자체가 틀림. 일이천원 차이라면 교촌먹는게 낫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