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대신 '액체공기'‥차세대 재생에너지 개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2 Windows98s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6건 조회 68회 작성일 25-09-15 21:23 목록 본문 출처 : https://imnews.imbc.com/replay/2025/nwtoday/article/6755850_36807.html 추천0 비추천1 댓글 6 댓글목록 발가락킹님의 댓글 3 발가락킹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24 이건 또 뭡니까 이건 또 뭡니까 zsxdc님의 댓글 3 zsxdc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24 뭔가 그래도 조금씩 진화하네요 뭔가 그래도 조금씩 진화하네요 고래쟝님의 댓글 11 고래쟝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24 아직 전고체배터리도 실용화 안되었는데 아직 전고체배터리도 실용화 안되었는데 qkzk님의 댓글 3 qkzk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25 발전하는거야 좋은데 저게 나중에 상용화되는걸 몇개 못본듯 원래 수많은것중에 몇개만 된다고 하긴하는데 발전하는거야 좋은데 저게 나중에 상용화되는걸 몇개 못본듯 원래 수많은것중에 몇개만 된다고 하긴하는데 재밌는야겜찾음님의 댓글 3 재밌는야겜찾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25 새로운 베터리인가??? 좋은게 나오길. 새로운 베터리인가??? 좋은게 나오길. 굉이님의 댓글 11 굉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31 그냥 연구비 더 타낼려고 하는 언플임. 저런건 상용화 되어 팔리지 않는 한 전부 연구비 달라고 광고 하는 겁니다. 기사에는 "기대합니다", "연구도 준비 중입니다." " 연구를 하려고 하고 있고…" "상용화에도 도전한다는 계획입니다."라고 하죠. 그냥 헛소리 작렬입니다. 참고로 미국에서는 이론적으로 가능할거라고 보고 초광속드라이브도 나사 연구실에서 연구하고 있지만, 어느누구도 가능하다고 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연구비 더 타낼려고 하는 언플임. 저런건 상용화 되어 팔리지 않는 한 전부 연구비 달라고 광고 하는 겁니다. 기사에는 "기대합니다", "연구도 준비 중입니다." " 연구를 하려고 하고 있고…" "상용화에도 도전한다는 계획입니다."라고 하죠. 그냥 헛소리 작렬입니다. 참고로 미국에서는 이론적으로 가능할거라고 보고 초광속드라이브도 나사 연구실에서 연구하고 있지만, 어느누구도 가능하다고 하지는 않습니다.
고래쟝님의 댓글 11 고래쟝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24 아직 전고체배터리도 실용화 안되었는데 아직 전고체배터리도 실용화 안되었는데
qkzk님의 댓글 3 qkzk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25 발전하는거야 좋은데 저게 나중에 상용화되는걸 몇개 못본듯 원래 수많은것중에 몇개만 된다고 하긴하는데 발전하는거야 좋은데 저게 나중에 상용화되는걸 몇개 못본듯 원래 수많은것중에 몇개만 된다고 하긴하는데
재밌는야겜찾음님의 댓글 3 재밌는야겜찾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25 새로운 베터리인가??? 좋은게 나오길. 새로운 베터리인가??? 좋은게 나오길.
굉이님의 댓글 11 굉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31 그냥 연구비 더 타낼려고 하는 언플임. 저런건 상용화 되어 팔리지 않는 한 전부 연구비 달라고 광고 하는 겁니다. 기사에는 "기대합니다", "연구도 준비 중입니다." " 연구를 하려고 하고 있고…" "상용화에도 도전한다는 계획입니다."라고 하죠. 그냥 헛소리 작렬입니다. 참고로 미국에서는 이론적으로 가능할거라고 보고 초광속드라이브도 나사 연구실에서 연구하고 있지만, 어느누구도 가능하다고 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연구비 더 타낼려고 하는 언플임. 저런건 상용화 되어 팔리지 않는 한 전부 연구비 달라고 광고 하는 겁니다. 기사에는 "기대합니다", "연구도 준비 중입니다." " 연구를 하려고 하고 있고…" "상용화에도 도전한다는 계획입니다."라고 하죠. 그냥 헛소리 작렬입니다. 참고로 미국에서는 이론적으로 가능할거라고 보고 초광속드라이브도 나사 연구실에서 연구하고 있지만, 어느누구도 가능하다고 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