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파밍에 지쳐서 헉헉거리는데 후원방식 좀 개선해봐요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 같은 때 후원방식을 좀 편하게 바꾸면 돈을 긁어모을 수 있을텐데 힘들더라도 개선좀 하면 좋겠음.
저처럼 코인근처에도 안가본 사람들은 지금같은 방식이 넘 힘들어요.
안될건 알지만 파밍에 지쳐 답답한 마음에 끄적거려 봅니다
저처럼 코인근처에도 안가본 사람들은 지금같은 방식이 넘 힘들어요.
안될건 알지만 파밍에 지쳐 답답한 마음에 끄적거려 봅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hhrlifjjf님의 댓글
완전 공감요 코인만 아니였으면 바로 했을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