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간 에유 난 만이천점 정도 있었던거같음
페이지 정보
본문
생각할수록 아쉽네
것도 이만점 만들어놓으려다가 귀찮아서 써먹다가 만이천점 됐던거임
것도 이만점 만들어놓으려다가 귀찮아서 써먹다가 만이천점 됐던거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
난 대략 4만7천 정도....

Celltrion님의 댓글
그래도 8천점만큼의 노동력은 아꼈잖아, 한잔해~



MillieBrown님의 댓글
에고 아쉬우시겠어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