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서버 얼었다 떳었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무기물필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7건 조회 65회 작성일 25-09-15 22:45 목록 본문 이거 지금 사람마다 렉수준이 다른가? 추천0 비추천0 댓글 7 댓글목록 혜윰님의 댓글 3 혜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45 1220명 넘으니 얼었음 1220명 넘으니 얼었음 무기물필수님의 댓글의 댓글 1 무기물필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46 다들 렉 상황 비슷한가보네 다들 렉 상황 비슷한가보네 아이렌스님의 댓글 8 아이렌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46 렉이 걸리다 안걸리다 하던대 렉이 걸리다 안걸리다 하던대 무기물필수님의 댓글의 댓글 1 무기물필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48 뭐지 난 렉 계속 심하게 걸리느중인데 뭐지 난 렉 계속 심하게 걸리느중인데 저지방우유님의 댓글 4 저지방우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47 서버확장좀ㅜㅜ 서버확장좀ㅜㅜ 무기물필수님의 댓글의 댓글 1 무기물필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49 다른 글들도 그렇고 말하는거 보면 1200명대가 서버 한계인듯 다른 글들도 그렇고 말하는거 보면 1200명대가 서버 한계인듯 밀음님의 댓글 1 밀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49 렉존나심하네 렉존나심하네
무기물필수님의 댓글의 댓글 1 무기물필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48 뭐지 난 렉 계속 심하게 걸리느중인데 뭐지 난 렉 계속 심하게 걸리느중인데
무기물필수님의 댓글의 댓글 1 무기물필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49 다른 글들도 그렇고 말하는거 보면 1200명대가 서버 한계인듯 다른 글들도 그렇고 말하는거 보면 1200명대가 서버 한계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