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AU가 좀 비싼건 맞는데 감수해야지
페이지 정보
본문
정상화될 때까지 기다리던가 아니면 파밍해서 보던가
나같으면 기다릴 시간에 댓글쓰고 글써서 다운하겠네
나같으면 기다릴 시간에 댓글쓰고 글써서 다운하겠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europa33님의 댓글
전에 소설 수십편 한번에 받는게 이제 30분 파밍해서 1~2편 받는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