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로 파밍하려다가... 자동떄문에 글쓰기함 ㅋㅋㅋ
페이지 정보
본문
댓글 로 파밍하려다가... 자동떄문에 글쓰기함 ㅋㅋㅋ
다들 그러지않아요
생각보다 자동등록이 시간오래걸림
다들 그러지않아요
생각보다 자동등록이 시간오래걸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europa33님의 댓글
댓글 포벌이 해봅니다 해보면 의외로 숫자자판 손에 익음 ㅋㅋ






SebMaxMannsch님의 댓글
글도 랙걸리니 그냥 댓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