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얼었다고 창 뜨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6 ohhrlifjjf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4건 조회 56회 작성일 25-09-15 22:47 목록 본문 와 순간 너무 무서웠다 터진건가해서 추천0 비추천0 댓글 4 댓글목록 파밍e님의 댓글 3 파밍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47 저도 아까 서버 오류나서 안돼~~ 했다가 10초도 안되서 들어와지길래 휴~ 하고 다시 파밍중! 저도 아까 서버 오류나서 안돼~~ 했다가 10초도 안되서 들어와지길래 휴~ 하고 다시 파밍중! Zoz2011님의 댓글 1 Zoz201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48 파밍하기가 쉽지 않네요 파밍하기가 쉽지 않네요 nova님의 댓글 5 nov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49 나도 진짜 놀랐는데 그냥 1200명 넘으면 그러는듯 나도 진짜 놀랐는데 그냥 1200명 넘으면 그러는듯 맛둥님의 댓글 1 맛둥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50 주말에는 터지것네 주말에는 터지것네
파밍e님의 댓글 3 파밍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47 저도 아까 서버 오류나서 안돼~~ 했다가 10초도 안되서 들어와지길래 휴~ 하고 다시 파밍중! 저도 아까 서버 오류나서 안돼~~ 했다가 10초도 안되서 들어와지길래 휴~ 하고 다시 파밍중!
nova님의 댓글 5 nov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49 나도 진짜 놀랐는데 그냥 1200명 넘으면 그러는듯 나도 진짜 놀랐는데 그냥 1200명 넘으면 그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