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 수익금 두개 있는대 어떤용도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8 아이렌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2건 조회 93회 작성일 25-09-15 21:25 목록 본문 두개다 어떤 용도로 있는건지 몰라서 추천0 비추천0 댓글 2 댓글목록 고래쟝님의 댓글 11 고래쟝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27 밑에는 업로더들 수익금임 님이 자료를 받는다 하면 10%로를 업로드에게 때주는거 밑에는 업로더들 수익금임 님이 자료를 받는다 하면 10%로를 업로드에게 때주는거 귀환농부님의 댓글 4 귀환농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27 에이유는 내가 번 것이고 수익금은 내가 올린 자료에서 다운 받아서 생긴 거 같다 에이유는 내가 번 것이고 수익금은 내가 올린 자료에서 다운 받아서 생긴 거 같다
고래쟝님의 댓글 11 고래쟝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27 밑에는 업로더들 수익금임 님이 자료를 받는다 하면 10%로를 업로드에게 때주는거 밑에는 업로더들 수익금임 님이 자료를 받는다 하면 10%로를 업로드에게 때주는거
귀환농부님의 댓글 4 귀환농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27 에이유는 내가 번 것이고 수익금은 내가 올린 자료에서 다운 받아서 생긴 거 같다 에이유는 내가 번 것이고 수익금은 내가 올린 자료에서 다운 받아서 생긴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