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거치대 너무 편한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본문
침대에 걸어두고 사용하는거요
폰 많이 보니까 손목이 너무 아파서 ㅋㅋㅋ
폰 많이 보니까 손목이 너무 아파서 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entest님의 댓글
자석으로 붙여놓는거 쓰다 실수로 한 번 떨군 이후로 잘 안쓰게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