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유는 높고 파밍 포인트는 적으니까 서버가 감당을 못해
페이지 정보
본문
에유를 낮추던지 파밍 포인트 좀 늘려야 할 필요가 잇음 ㅜ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서문혜는정실이다님의 댓글
4씩 먹으니까 너무 파밍이 힘듬



4씩 먹으니까 너무 파밍이 힘듬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