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200mb 인터넷 써본사람있음?
페이지 정보
본문
이제 3년되서 다른 곳으로 갈아탈건데
스카이라이프에 200mb인터넷있네 지금 500인데 솔직히 그정도로 쓸모없어서 다음엔 저기로 넘어갈건데
200애매하네 300이면 딱 좋은 느낌인데
스카이라이프에 200mb인터넷있네 지금 500인데 솔직히 그정도로 쓸모없어서 다음엔 저기로 넘어갈건데
200애매하네 300이면 딱 좋은 느낌인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익명984526님의 댓글
기가인터넷써봐 ㄹㅇ개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