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이른바 맹수들도 사람을 공격하는 일은 드뭄
페이지 정보
본문
근데 왜 맹수가 사람들을 공격하는 일이 많아 보이냐면 과거 치안이나 안전관리가 안되던 시절에
맹수들이 비교적 쉬운 대상인 혼자 있는 애들이나 여자들을 공격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기 때문임
애초에 맹수들 입장에선 일어선 키로 최소 170이 넘는 인간을 공격하는건 어지간히 배가 고프지
않으면 불가능한일임. 맹수도 생물이고 쉽고 편하게 먹이를 얻는쪽을 택하지 다치기만 해도
죽을 수 있는 위험한 사냥을 하려 들지 않는다.
외국 보면 사자나 호랑이를 애완동물로 삼아 보여주는데 그 것도 먹이를 잘 먹어 배가 부른 대개의
맹수는 사실 그냥 고양이나 다름 없는 존재이며 평생을 인간이 주는 먹이만 먹는 경우에는 진짜
고양이나 다름없이 군다. 오히려 하마같은 성질 더러운 초식동물이 더 위험하지.
생각해보니 하마는 정말 위험한게 이새끼들은 먹지도 않으면서 그냥 주변에 있는 생물들을 죄다
공격한다. 아기 하마가 달리 위험한 새끼가 아닌 이유다
맹수들이 비교적 쉬운 대상인 혼자 있는 애들이나 여자들을 공격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기 때문임
애초에 맹수들 입장에선 일어선 키로 최소 170이 넘는 인간을 공격하는건 어지간히 배가 고프지
않으면 불가능한일임. 맹수도 생물이고 쉽고 편하게 먹이를 얻는쪽을 택하지 다치기만 해도
죽을 수 있는 위험한 사냥을 하려 들지 않는다.
외국 보면 사자나 호랑이를 애완동물로 삼아 보여주는데 그 것도 먹이를 잘 먹어 배가 부른 대개의
맹수는 사실 그냥 고양이나 다름 없는 존재이며 평생을 인간이 주는 먹이만 먹는 경우에는 진짜
고양이나 다름없이 군다. 오히려 하마같은 성질 더러운 초식동물이 더 위험하지.
생각해보니 하마는 정말 위험한게 이새끼들은 먹지도 않으면서 그냥 주변에 있는 생물들을 죄다
공격한다. 아기 하마가 달리 위험한 새끼가 아닌 이유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MillieBrown님의 댓글
와 먹지도 않으면서 공격하는거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