팹시 제로 먹다가 일반콜라 먹으면
페이지 정보
본문
뭔가 맛이 밍밍하게 느껴짐 오히려 설탕 덩어릴탠데 ;;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윤석열0조선총독님의 댓글
입맛이 워낙 간사해서

곰은곰곰하고울지님의 댓글
제로가 더 좋긴한데.. 난 호불호는 없음.







입맛이 워낙 간사해서

제로가 더 좋긴한데.. 난 호불호는 없음.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