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개편해야하는거 아닌가?
페이지 정보
본문
사실상 야설게 아카이브 재탕짬통된거같고 신작도 거의 없는거같은데
계속 저대로 놔둔다고 신작 업로드 잘 될거같지도 않고 계속 짬통될거같은데
변화가 필요해보인다 예전이랑 똑같이 운영은 힘들거같다
계속 저대로 놔둔다고 신작 업로드 잘 될거같지도 않고 계속 짬통될거같은데
변화가 필요해보인다 예전이랑 똑같이 운영은 힘들거같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