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다 레벨시스템 생기겠지?
페이지 정보
본문
왠지 레벨할때 렙업하는 도파민이 있었는데 먼가 조금 아쉽다 ㅎ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kellyasne님의 댓글
이러다 레벨 시스템도 생기고,
이러단 글 한도 제한도 생기고,
글자수 제한도 생기고,
광고 배너도 생기고,
뭐, 하나씩 점점 더 생길듯.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