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설은 잘쓰는사람이 잇는가
페이지 정보
본문
진짜 한국엔 글잘쓰는사람 하나도없는거같은데 특히 요20년간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
당장
김훈 작가랑 한강 작가만 해도 20년 안쪽인데?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많아요 생각보다 안 찾아봐서 그렇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