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때려치고 주식 배당금으로 먹고사는중
페이지 정보
본문
거의 생존서바이벌중...
흑흑 일 시켜줘요... 아 근데 강도는 높지않고 복지는 중간이상은 되고 워라밸도 보장되고 자기개발 보장도 해주고 시설도 낡지 않고 동료들도 다들 개념 박혀있는데서
흑흑 일 시켜줘요... 아 근데 강도는 높지않고 복지는 중간이상은 되고 워라밸도 보장되고 자기개발 보장도 해주고 시설도 낡지 않고 동료들도 다들 개념 박혀있는데서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fanlover님의 댓글
주식에ㅜ얼마나 넣었길래 배당으로 생활이 되?


마스터디스틸러님의 댓글
부럽다!!!
라고 하려 했는데....ㄷ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