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끄면 덥고 켜면 코찔찔이 되는데 우야지?
페이지 정보
본문
에어컨 끄면 덥고 켜면 코찔찔이 되는데 우야지? 우짜지? 어덯게하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qowieruty님의 댓글의 댓글
켜고 이불덮으면 더워서 이불 걷으면 다시 추움...똑같은 딜레마임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