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밍너무적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인간적으로 8은 너무한거 아니오.. 소설이 50가까이되는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oda3432님의 댓글
딜레이땜시 포인트벌긴 힘든데 소설은 전보다 비싸..ㅜ

dkffnelk님의 댓글
자동등록방지 때문에 파밍하기 쉬운 것도 아닌데
귀찮구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