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통신사 대란 안오나
페이지 정보
본문
kt도 터져가는중인데 보조금좀 풀어라 뭐하는거야?
이럴때 경쟁좀 해야지 단통법 없어졌는데 지들 꿀 잘빨던거 아쉬워서 이러나
이럴때 경쟁좀 해야지 단통법 없어졌는데 지들 꿀 잘빨던거 아쉬워서 이러나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