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방지숫자 귀찮긴한데 섭렉 생각하면 맞는듯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도 종종 서버렉 걸리는거 같긴한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jameskim님의 댓글
맞긴 해요. 있기는 해야 됨..

restwil205님의 댓글
이해 가긴 하지..

asatwetr0019님의 댓글
어쩔수없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