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도서관이 글쓰는 것만으로는 AU 얻기 힘들어지면
페이지 정보

본문
옜날만큼 자주 업로드는 안올라올지도 모르겠네.
전에는 올릴때마다 AU줘서 1편이라도 갱신되면 즉각즉각 도서관에 올라왔는데
이제는 그렇게 해봐야 다운수는 거의 비슷하게 나와서 괜히 귀찮게 매일 올릴
필요는 없어지지 않음?
전에는 올릴때마다 AU줘서 1편이라도 갱신되면 즉각즉각 도서관에 올라왔는데
이제는 그렇게 해봐야 다운수는 거의 비슷하게 나와서 괜히 귀찮게 매일 올릴
필요는 없어지지 않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