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포인트 날아간건 그렇다쳐도 신서버면 파밍 좀 쉽게 해줘...
페이지 정보
본문
이걸 언제 하고 있지 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인플레 방지 ㅠㅠ

pmonib123456님의 댓글
빡세졌어 ㅋㅋ




MillieBrown님의 댓글
아 인플레 방지용도 있군요

lalalaqa님의 댓글
게시판이 다 날아가니까 화제거리가.......허공에 소리치는 기분이 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