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란글은 다찾아봐도 한국소설은 개판이맞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일뽕은 아닌데 일본이 훨씬나음 걍 객관적으로그래
옛날에 김민영이란사람 팔란티어말곤 전부 밀림
옛날에 김민영이란사람 팔란티어말곤 전부 밀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fgrewrf34523님의 댓글
그런가요? 알겠습니다.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소설쪽 시장 규모가 다른데 질도 다를 수 밖에 야구랑 똑같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