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야 사람들 몰리나보네요 렉이 ㄷㄷ
페이지 정보
본문
어우야 사람들 몰리나보네요 렉이 ㄷㄷ
그래도 예전 보다는 나아졌지만
렉이 확실히 좀 있네요
그래도 예전 보다는 나아졌지만
렉이 확실히 좀 있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europa33님의 댓글
몰릴 시간 됬죠 퇴근하고 씻고 슬슬 자기전에 접속할 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