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토화봇 너무 어렵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3 헬븐넷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2건 조회 103회 작성일 25-09-15 22:16 목록 본문 한 30판했는데.. 계속 우리편 이상한거 하네ㅜㅜ 추천0 비추천0 댓글 2 댓글목록 이아마님의 댓글 4 이아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16 프로들도 첫 한두판은 고전한다는거임... 프로들도 첫 한두판은 고전한다는거임... qkzk님의 댓글 3 qkzk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16 라인 분배를 잘해야되는데 아무래도 소통이 잘안되면 힘들긴함 라인 분배를 잘해야되는데 아무래도 소통이 잘안되면 힘들긴함
이아마님의 댓글 4 이아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16 프로들도 첫 한두판은 고전한다는거임... 프로들도 첫 한두판은 고전한다는거임...
qkzk님의 댓글 3 qkzk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2:16 라인 분배를 잘해야되는데 아무래도 소통이 잘안되면 힘들긴함 라인 분배를 잘해야되는데 아무래도 소통이 잘안되면 힘들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