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포인트 제한도 있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4 진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9건 조회 78회 작성일 25-09-15 18:53 목록 본문 있어도 제한 넘을때까지 파밍은 못하는 뉴비라 상관없겠지... 추천0 비추천0 댓글 9 댓글목록 바다표범님의 댓글 3 바다표범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8:53 제한이 있어? 몰랐네 제한이 있어? 몰랐네 아악아악님의 댓글 4 아악아악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8:53 제한도 있어요? ㄷㄷ 제한도 있어요? ㄷㄷ 오키도키님의 댓글 3 오키도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8:54 그런거 신경쓰기전에 12시 넘어서 초기화 될듯 ㄹㅇ ㅋㅋ 그런거 신경쓰기전에 12시 넘어서 초기화 될듯 ㄹㅇ ㅋㅋ 헤비퍽님의 댓글 3 헤비퍽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8:54 제한이라고 해도 3시간에 뉴비는 천포인트 파밍인데 3천포인트 제한이라도 9시간 ㄷ 제한이라고 해도 3시간에 뉴비는 천포인트 파밍인데 3천포인트 제한이라도 9시간 ㄷ 이음님의 댓글 1 이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8:54 3천 이라는거 같은데 확실하지않음 3천 이라는거 같은데 확실하지않음 시드에님의 댓글 5 시드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8:54 누가 한번 실험해봤으면 누가 한번 실험해봤으면 고래쟝님의 댓글 11 고래쟝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8:54 공지 봐야겠네 공지 봐야겠네 사람인간님의 댓글 3 사람인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8:55 그런게 있구나 그런게 있구나 발시님의 댓글 1 발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8:55 3천이라니 그게 가능했군요; 3천이라니 그게 가능했군요;
오키도키님의 댓글 3 오키도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8:54 그런거 신경쓰기전에 12시 넘어서 초기화 될듯 ㄹㅇ ㅋㅋ 그런거 신경쓰기전에 12시 넘어서 초기화 될듯 ㄹㅇ ㅋㅋ
헤비퍽님의 댓글 3 헤비퍽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8:54 제한이라고 해도 3시간에 뉴비는 천포인트 파밍인데 3천포인트 제한이라도 9시간 ㄷ 제한이라고 해도 3시간에 뉴비는 천포인트 파밍인데 3천포인트 제한이라도 9시간 ㄷ